Menu Close

자전거 부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icycle Kitchen/La Bici-Cocina는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운영되는 비영리 자전거 수리 교육 공간입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여러분 스스로 자전거를 고치고 만드는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이유는, 우리는 자전거에 관한 지식을 갖춘 사람을 만드는 일에 아주 열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작업장이며 동시에 교육 공간입니다.

이곳은 스스로/함께 해내는 자전거 수리 공간입니다. Bicycle Kitchen/La Bici-Cocina는 작업공간, 자전거 거치대, 공구, 재활용 부품과 기본적인 새 부품을 제공하며, 더불어 훈련된 자원봉사 기술자가 당신의 자전거를 고치거나, project bike를 만드는 것을 돕게 됩니다. 우리는 당신의 자전거를 고쳐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가게처럼 운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고 자전거를 혹은 부품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전거 가게”가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자전거가 재미있고, 안전하고, 다루기 쉬운 형태의 교통수단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는 것이고, 건강한 도시 공동체를 육성하며, 자전거를 만들고, 유지, 보수 및 타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부금: 당신의 기부가 우리의 문을 계속 열 수 있게 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의지합니다. 가능한 만큼 기부해 주십시오!

제안하는 기부
– $8/시간 (작업장에서 작업하는 데 사용된 시간)
– 새 부품은 정가를 받습니다/재활용 부품은 가치에 따른 가격을 받습니다. (Sliding Scale for Used Parts)
– 그 누구도 자금이 부족해서 돌아가는 일은 없습니다.
– 당신이 만약 돈이 없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자원봉사자에게 당신이 이곳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방안들에 관해서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Cook이라고 알려진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운영되고, 또한 이곳은 이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기부로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자원봉사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정중하게 대해 주십시오.

2002년 우리는 Los Angeles Eco-Village에 있는 한 작은 아파트의 부엌에서 이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이곳에서 지금의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05년에 706 N Heliotrope Dr로 이사하게 되었고 2012년에 4429 Fountain Ave로 이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세청(IRS)의 공식 비영리 단체이기도 합니다.

Bicycle Kitchen은 기부된 자전거, 프레임, 부품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 있는 자전거나 자전거 몸체를 고른 후 그것을 project 자전거로 써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전거가 필요로 하는 부품을 부품보관함에서 찾아내 후, 자원봉사자의 도움으로, 조립 방법을 배운 후, 당신의 project 자전거를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기름투성이의 손이 되어보기도 하고, 굉장한 재미를 느낄 것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기본 사항 – 이 공간의 규칙
1. 만약 무엇을 해야 하는지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면, 항상 질문해 주십시오. 책임은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2. 술 또는 마약은 금지입니다.
3. 우리가 모두 자전거를 탄다는 공통점이 있다고 해서 다 똑같지 않습니다. 서로를 존중해 주십시오.

예약정책
Bicycle Kitchen은 손님들이 오신 순서대로, 대기 명단 순서대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제 시간에 문을 열었는 지 확인하기 위해 오기 전에 전화 해주십시오.

연락처
www.bicyclekitchen.org
(323) 662-2776
4429 Fountain Ave, Los Angeles, CA 90029

일반 문의 kitchen@bicyclekitchen.com
기부 관련 문의 donations@bicyclekitchen.com
자원봉사 문의 volunteer@bicyclekitchen.com
미디어 문의 pr@bicyclekitchen.com
Workshops (정비교육 문의) bkworkshops@bicyclekitchen.com
페이스북 bicyclekitchen
인스타그램 @bicicocina
트위터 @bicyclekitchen